질문과 답변
내용
안녕하세요! 스카이오토미션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.
설명하신 내용만으로는 정확한 답변이 어렵습니다만,제생각을 설명드려 볼께요.
일단 고속에서 변속시점 문제는 대부분,토크컨버터의 체결 불량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. 하지만 ,이러한 부분은 점검이 필요합니다..
그리고 lpg겸용차량의 경우는 엔진계통이나,배선,센서류의 점검도 필수 입니다..
방문하시면 점검후 설명드리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..
가까운곳에 계시면,예약하시고 방문하세요...
감사합니다..
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>
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
에쿠스 2002년식 3.0 휘발유 & LPGI 겸용을 운행하고 있습니다
출발부터 120KM 정도까진 별 다른 문제 없는데 120KM 이상 가속할 때
미션이 한 번 더 바뀌면서 RPM이 2000~2100 정도까지 떨어지면서 다시 올라가기 시작하고
그 이후부턴 미션이 다시 바뀌면서 RPM이 떨어지진 않는 듯합니다
문제는 120KM 정도에서 마지막으로 미션이 바뀔 때 가끔씩 변속 충격이 다소 심합니다
아무 느낌없이 부드럽게 바뀌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가끔 한 번씩 갑자기 바뀌면서
변속 충격이 사뭇 심한데 이유가 무엇일까요? 미션이 문제라면 이런 경우 수리 가능할까요?
늘 그런 게 아니라 평소엔 부드럽게 바뀌지만 한 번씩 심하게 충격이 느껴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?
친절한 답변 바랍니다 ^^
0
0
URL 복사
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.
게시물수정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댓글삭제게시물삭제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